JUNOSOFA

쇼파 천갈이란, 헌 소파를 재활용하는 방법입니다. 원단을 뜯어내 새 커버를 만들어 씌우는 천갈이와 기존의 소파를 그대로 둔 채 그 위를 감싸는 커버링 방식이 있습니다.
주노쇼파에서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만족도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.

JUNOSOFA
JUNOSOFA

① 전화/홈페이지 상담
- 방문견적 상담 무료
- 최신 유행 각종 샘플 보유
JUNOSOFA
JUNOSOFA

② 제품 입고
- 가격, 소재, 제품 출고시기 협의
[ 천갈이 기간 : 입고 후 일주일 이내 ]
JUNOSOFA
JUNOSOFA

③ 제품 출고
- 협의된 장소, 시간으로 배송
JUNOSOFA

01. 경제적이다.
- 새로 구입하는 비용의 50~60% 가격으로 같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어서 경제적입니다. 게다가 기존의 쇼파를 처리하는 비용까지 아낄 수 있습니다.

02. 실용적이다.
- 천갈이를 할 때, 사용 중 불편했떤 점을 보완하여 새롭게 수선할 수 있습니다. 불편했던 점을 보완하고, 쿠션을 추가하여 새 제품을 구매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.

03. 새로운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.
- 집안 분위기와 새로운 유행 또는 취향에 맞춰 색상이나 소재를 고를 수 있습니다. 쇼파의 커버 하나만 바꿔도 집안의 분위기가 달라진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
천갈이 이후 등받이 쿠션이나 방석, 팔걸이 부분을 각각 벗겨서 쉽게 세탁할 수 있는 지퍼형으로 개조할 수 있습니다.
이때, 스펀지를 보호하는 속싸개를 만들면 스펀지를 더 오랫동안 깨끗하게 쓸 수 있습니다.
만약 독특한 감각의 소파를 원한다면 직접 구입한 천을 맡겨 공임만 지불하는 방법도 있습니다.
기존 가구 업체의 카탈로그나 샘플을 참고하는 것도 원하는 소파를 마련할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이며, 소파는 보통 3~5년에 한 번씩 천갈이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.
천갈이를 할 때에는 전문 업체에 맡겨야 깔끔한 소파를 만들 수 있습니다.

JUNOSOFA

01. 골조가 원목인지 확인합니다.

02. 3인용 소파의 경우 200kg 이상의 무게를 견딜 만 한 스프링과 밴드쿠션을 갖추었는지 확인합니다.

03. 소파의 형태와 특징을 파악합니다.

- 모던한 디자인인지, 클래식한 스타일인지, 쿠션 분리형인지, 등받이는 다이아몬드 기법인지 아닌지에 따라 천의 색상과 무늬를 선택합니다.

※ 하급품, 패널합판이나 톱밥을 이용한 합성목 골조는 습기에 약하고 물이 닿으면 주저 앉으므로 새로 보완하는 것이 좋으며, 상태가 아주 좋지 않을 경우에는 새 가구를 구입하는 것이 오히려 경제적입니다.

상호명 주노쇼파 |  대표 이하수 | 사업자등록번호 314-02-34418
[ 청주점 ] 충북 청주시 서원구 매봉로19번길 8
[ 대전점 ] 대전 동구 홍도동 136-43 101호
[ 공주점 ] 충남 공주시 흑수골길 36-5
COPYRIGHT 주노쇼파 ALL RIGHTS RESERVED
PC 버전으로 보기